×





Hanulsoft
해양 ICT 분야의 신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개요

하늘소프트는 15~20여 년 경력의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가들이 모여서 2012년 설립된 기업으로 시스템, 그래픽, GUI, 네트워크/통신, 모바일 등 상용 수준의 소프트웨어 개발이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의 경력을 살려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창업 초기에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연구용 소프트웨어 개발 과제 위주로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연구원으로부터 발주되는 다양한 분야의 소프트웨어의 개발에 매진하며 최신 기술들에 대한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었던 좋은 기간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2014년 하반기부터 해양 산업과 과련된 분야에 진출하게 되었으며 해양 산업에서 많은 회사들이 독자적으로 확보가 용이하지 않은 전자해도 커널의 개발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습니다.

현재는 전자해도 커널 외에 HTML5 기반의 웹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전자해도 이미지 서버, 전자해도 기반의 AIS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소형 선박의 안전을 위한 해상 블랙박스 등의 소프트웨어 기반의 제품을 보유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능형 스마트 선박 항해 솔루션과 더 나아가 향후 자율형 선박과 4차 산업 혁명과 관련된 분야에도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또한, 마이크로프로세서 응용 하드웨어 장비 개발 분야로 확장하여 항로표지용 장비와 기상신호 데이터 로거장비의 개발 및 공급, 외부 사업 및 독자 제품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하늘소프트는 해양 IT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장기적인 비전 하에 고객 여러분께 좋은 기술로 다가갈 수 있는 회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사업 분야


주요 고객 및 비즈니스 파트너